뗌미 여행일지

나트랑 여행기 3-1 셋째날 오후

떼미공주 2024. 10. 14. 00:42


판랑투어 끝나고 오후 3시즘 씨티에 드랍해준 고마운 가이드찡 ㅋㅋㅋㅋㅋㅋ

계획형이 아닌 저이지만 요즘은 할일을 미리 생각해두지 않으면 시간을 너무 낭비한다는 생각이들어서ㅠㅠ
간단한 할일들을 적어놓고 움직이는 편이에요! ㅎㅎ
이게 상당히 시간절약에 도움이 댐 ㅎㅎㅎㅎㅎ

그래서 팔랑이투어후 우리가 할일
...


그거슨 뭐먹을지에 대한 메모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내 가니깐 또 쭉칩한번 때려주고
(거기가면 이제 방앗간마냥 계쏙들름,, 살구맛 아주 맛져)

그리구 오늘은 3일째인데도 아직 도전해보지 못한 반미!!
판랑투어에서 애매하게 점심을 먹어서 오늘 저녁은 호화스릅게 먹어보려 했는데 ㅋㅋㅋㅋ 왠지 가볍게 먹고시픈거예요,,
한국와서 아쉽긴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당시에 진짜 넘나리 더워서 ,,, 더위먹어서 입맛 없었던것 같기도해요.

나트랑 여행 하는사람들 보면 1일 5끼 이래 먹고온다는데 ㅠㅠ
저는 뭔가... 막 딱히 입맛이 없달까...? .. 그땐 벳남음식이 안맞나 향신료가 은근히 있어서 그런가 라고만 생각했는데 지금보니 더위먹었던것 같어요^^;

하여튼 뭔가 때가 되서 먹어야지 하는 마음이 있었지 막 뭐가 먹고싶다!!!!!!!!! 하는 마음은 없었던듯 ㅠㅠㅋㅋㅋ
지금은 정말 잘 먹을수 있ㄴ는데,,,

하튼 그래서 핑거푸드로 떼유기 위해  반미판에 갑니당.



사람 밖에 아주 줄 서잇음, ㅋㅋㅋㅋ

샘겹살 앤 에그마요 반미


여기서 일하면 진짜 죽것다,,,,,,,,,,,,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저 오븐앞에 ㅋ 저러고 잇다니 난진짜 ㅠㅠㅠ 못할거같아...

하여튼 반미판 근데 삼겹살반미도 쫌 그냥..그냥저냥 그랬고 ㅋㅋㅋㅋ 에그마요 반ㄴ미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그드랍 에그마요를 기대했는데  별로 ㅋㅋㅋ 다신먹고싶진 않은맛 ㅠㅠ

구냥 담에 간다면 나두 소고기치즈반미를 도전해볼테당,,

하튼 그리구 또 내가가고팟던 j프루트 ㅋㅋㅋㅋ 아보카도 아수크림 때리러감!!!!!!!!


아보카도 스무디,,, 건강한맛.ㅋㅋ

코코넛 스무디이이이..였나


비주얼은 맛잇어뵈지만^_^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저냥 ㅋ 우리나라아스키림과는 약간 다른ㄴ맛
난역시 돼지바 블랙이 짱짱맨!!!!!!!!!!! ㅋㅋㅋ

그리고 오늘 처음으로 호텔 수영장을 이용해봄니당,,


히히.. 피쓰풀- 너무조타


LED수영장에서 사진한컷 찌거주구
오느른 요기까지 ^-^

헤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