뗌미 여행일지

나트랑 여행기 3일차 ^_^(판랑사막투어)

떼미공주 2024. 10. 6. 23:39


안냐세요 잇님들!!!!!!! ㅎ_ㅎ
드디어 셋째날 기록일지를 씁니다,,,

오늘은 일찍인나서 판랑사막투어 가는냘!!!
새벽같이 일어나서 조식으로 든든하게 채워줌닌다,.
솔직히 조식에서 젤 맛잇엇던거
저 짭 초코첵스 ㅋㅋㅋㅋㅋㅋ 완전짭임 우유 담그자마자 녹으니깐,,,,, ㅎ 앤드 오믈렛 방금해서 맛잇움^^





그리고 호텔앞에 8:30 까지 나감니다..
투어는 피크타임 투어 예약했구요,몰랐는데 알고보니 스냅사진 컨셉의 튜어였네요 어쩐지 DSLR을 갖고왓더라 가이드2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길 하늘쓰


ㅠㅠ 지나가다 소 봤는데
여기 소는 정말.., 기아같죠 ㅠㅠ 그냥 날씨덥고 그래서 그냥 마른건가 했는데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베트남은 육우를 키우지 않는다고 해요!!! 일하는, 밭매는 소만 있어서
소고기가 맛이없고 질기다거나,,퍽퍽 하다네요!

하지만 난 한주분식에서 먹은 육회가 제일 맛잇엇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판 갬성^,~



그리고 우리는 지프투어를 합니다,,,
정말 한국인이 좋아하게끔 만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핑크색 지프차 ㅋㅋㅋㅋㅋㅋ
시설은꾸지지만 사진하나는 지리게 나올것 같은 색,,



요렇규여
이걸로 4명씩 타고 판랑사막 안으로 들어갑네다,,
운이좋게 저는 저희 2명만 탔어요 운전수랑~ ㅋ_ㅋ




날씨,, 미쳤쥬??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보세요
사진잘나오는날 = 더워죽는날 ^,^;;




판랑사막 정상에 도착했쒀여 ㅋㅋㅋㅋㅋ
아마도,,, 여기서 이제 모래썰매 탈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유명한 ㅋㅋㅋㅋ 무이네는 아니지만 얼추 비슷한곳
무이네는 너무멀었어요! 판랑은 2시간 무이네는 4시간 ㅠㅠ 왕복 생각하면 저같은 늙은이는 판랑이 딱마쟈,,,, 헤헤



근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개인카메라와 저 투어의 dslr 통틀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몇백장은 찍은거같은데
인생사진 1개도 못건짐 왜냐구? 와,,,,,,,,,
바람이진짜 ㅋ 진짜 미치게 미치게 불어서
안그래도 저런 펑퍼짐한 치마를 입은 저는

항아리가 되었웁니다,,,,

정말 그나마,,,그나마건진것
그나마 건진거 2... 짜증
왜저래진짜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할말을 잃음



궁금해하실까봐 그냥 사진 쪼금 올려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내 갤러리에있는 사진은 진짜
앞머리는 벼락맞은 사람처럼 위로 솟구쳐 잇지
치마는 나부껴서 돼지같아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제가 문제죠? ㅠㅠ 흑
내가 마른인간이엇다면 궨찮았겟죠?,, 잉잉잉,,,,,

하늘은 참 예쁘군,,


내 인생샷이 아니고 지프차 인생샷 찍어준듯 ㅡㅡ
나징맬루 짜징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탈때 아주 무서워죽는줄 알고 소리질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하여튼  사막투어를 ㅋ 열쉬미하고나서
배가고플까봐 저희를
포시즌 레스토랑에 데려다주는 가이드
요기는 리뷰보니먹을게 없다고 ㅋㅋㅋㅋ 맛없다고 하여 우리는 대충먹고 시내가서 맛난걸먹기로!!



우리가 시킨거 해산물 파인애플 볶음밥? 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격이 자세히 생각이 안나는데 ㅠㅠ
이거 그래도 꽤 가격이 햇엇거든여 그냥 한국식당처럼? 근데 ㅋㅋㅋㅋ 아니 현지인들은 그냥 파티오 처럼 된곳 (레스토랑이 실내...랄게 없음 그냥 천장은 잇지만 벽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는 막아주겟지만 더위는 막아줄수없는 구조


근데 ㅋ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왠 다른 건물로 인도해주는거임 그 문앞에는 VIP라고 써잇엇따,,,,

그 방인지 모를 건물인지 모를 거기는
에어컨이 완죤 빵빵햇고 테이블은 한 6개? 정도 되엇는데 죄다 한국인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볼땐 제주도처럼 우리만 메뉴판 다른걸로 준거같음 호구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알면서도 어쩔수가업따,,, 너무 덥고 저밖에서 저렇게 먹을 자신이업엇다, ㅋㅋㅋ

입맛없는 난 멩고스무디 1잔도 시킴


쥰맛탱이어따 이거야!!!!!!!!!!



후딱먹고 포시즌 앞 바다 가서 사진한방 찍규


요 버기 라는것을 타고
포나가르사원 이라는곳엘 갑니다^_^
한 5분도 안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티비티 조아죠아



요거는 힌두교 st 사원이라고 한당
웅장하고 굉장히 잘 만들어져있어서 그런지 막상 가면 압도된다!

난근데 가이드 여행은 ㅋㅋㅋ 가이드가 이게 뭔지 좀 설명해주고 그럴줄알앗는데
이놈의 가이드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포토스팟이라며
사진만 죽어라고 찍어댄다
그래서 포나가르사원이 사원인건 알지만 댕췌 뭔지는 모르겟음,, 이따 구글 찾아봐야겟다...

하여튼 사진에 심취한 우리의 가이드는 ㅋㅋㅋㅋㅋ
내머리를 또 번개맞은 여자처럼 (바람때메어쩔수없즤만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찍어주어서 인생샷은 또 건질수가없엇다 ㅋㅋㅋㅋ  더워죽겟는데 바람은또 불어가지고 사진은 잘 안나오고 하여튼 열받아 ㅋㅋㅋㅋ

멋ㅇ잇쥬 !



그리구 우린 양떼목장에 도착햇어요, ㅎㅎㅎ
이렇게나 많은 양이 ㅋㅋㅋㅋ
전에 양 보고파서 대관령 양떼목장 갓엇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무섭고 저돌적이라
안좋앗던 기억이 잇엇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긴 좀더 자연 친화적이엇다 ㅋㅋㅋ 곁에 갈수 잇엇다 개꿀!!! 난 동물 조아하니꺄~~~>_<



요러케 먹이를 주면된다 먹이 만동 오배건~~~
가이드가 햇던 말이 아직도 생각난다
구글음성 번역기로

'양에게 먹이를 주어야 우리 양들이 굶지 않고 힘을 낼수 있습니다 먹이를 사 주세요" 라고 햇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약간 강매성 멘트엿다 500원 짜리긴 햇지만 하튼 웃겻음,,,  
난 손이 더러워지는게 싫엇당 물론 옷도,,, 혹시모를 병에 걸릴까봐 이럴때만 무지하게 깔끔한척 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양먹이를 주고말앗다,, 막상 주니깐 넘 조앗당 양과의 교감 이랄까,,,? 후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게 너모 이쁘쥬? 내가찍은거 아니구 DSLR 가이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찍어서보내준 사진 내 갤럭시로는 저렇게 못찍어~_~

오늘은 너무길게써서,,,,
내일은 셋째날 오후 이어서 돌아오께요 히히 모두 굿밤 되세용 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