뗌미 여행일지

뗌미의 나트랑 여행기 ~_~ -1일차

떼미공주 2024. 9. 13. 23:34


안냐떼여~~~♡

저의 첫 블로그 도전 스토리는 바로바러
ㅋㅋㅋㅋ 늦은 dog꿀맛 나트랑 여행기 입니다 ^,^ 헤헤

저진짜... 샵 오픈하고 열심미 일했슴니다
한번 떠나야겟습니다!!!!!!-.+!!!!!!!!!!  ㅋㅋㅋㅋㅋ
하구 6박7일 뱅기먼저 끊고 레스고~~_~


티켓 은 Aero K lite 운임으로 220,000 에 겟햇슴니다 뒈~~~~박?!?!?!?!? ㅋㅋㅋㅋ




대신에 라이트운임이라 수하물없이 기내10kg 라서
올때는 위탁 15kg 추가햇어욤 왜냐면 내 탑젤리와 코코넛과자들을 위해!!!   ㅋㅋㅋㅋㅋ


2024 9월2일 오전만 하규... 인천공항 레스고
넘무 배구파여 일단 햄버거 때리러 갔어여
수제버거가 땡긴다고 하여,,,,   여러여러 이로이로 사정으로 인해 쉑쉑은 못가고 #버거헌터 레수고!!!

비프버거세트 15,000 존맛탱^_^


전 비프 시로해서 치킨버거로 시켰쥬

메가헌터 치킨버거 ㅋㅋㅋㅋㅋ또먹고싶다 으아 ㅜㅠ


쉑쉑못가서 대신 찾은곳인데 왠걸 여기 맛집이쟈나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신나게 때리고 늦을까봐 허겁지겁 쟈철 타러 감니다 .




저히는 Lcc 라서 인지뭔지 하여튼 오지게 먼곳에 ㅋㅋㅋㅋ 게이트가 있었구요 멀면어때 이제 나트랑 레스고 하는기야 뜨바~~~ ~~~~~   ㅋㅋㅋㅋㅋㅋ 😆




옛부터 제 별명 있었죠 그거슨 바로 연아햅틱...
(사진을 잘 못찍는다고하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여행 기념으로 폰도 새로 삿는데!!!!   찍혀진 사진 화질이 문제여 내 손이문제여
연아햅틱으로 찍은것만 같은 비행기 화질^,^;,,,,

에어로케이 처음 들어보는 항공기인데 3-3 이었구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탑승객도 만원이 아니라 세자리에 갈때올때 누워 왔습니당.... 개꾸르!!!!!!>_<,


장장 4시간 30을 날라서...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 도착했긔여.. 넘나리더웟으.. ㅠㅠ 😭  너무
. 너..
너~~~~어무....  패스트트랙을 사지 않은 저를 반성하며..

우째주째 그랩 불러서 시내로 갔어요♡

공항->리조트->시내


위치는 요렇게 되어있는데, 저희는 바로 공항에서 시내로 갔어요 웨냐구?!?!?!?!?!
시티 호텔을 예약했기 때무니죠. ㅋㅋㅋ
나트랑은 거의 밤뱅기여서 리조트에서의 0.5박은 너무 아꾸워.... ㅠㅠ

젊은이(ㅋㅋㅋㅋㅋㅋ)들답게 4박 시내호텔 2박 리조트 요렇게 예약했습니다^^;


우리 4박 묵을 호텔이구여
아고다에서 진심 하루에 3만원 (?) 앤 조식포함 ㅋㅋㅋㅋ
이거완전 혜자혜자 대혜자~~~~~_~<~_~


룸 컨디션은 이렇구요.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베트남은 조금 지저분해서 호텔이나 리조트 숙박 후기 잘 보고 예약하셔야해여 안그러면 짱구나와여...  



얘.... ㅠㅠ  길에서도 옴총 마니봣어요 ...

내일은 이틀차 블로그로 도라오겟습니다
다들 귯나잇^,~♡ 히히